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mc몽 내가 그리웠니] mc몽 내가 그리웠니 뮤직비디오

[mc몽 내가 그리웠니] mc몽 내가 그리웠니 뮤직비디오



한때 사고치며(?) 연예계를 뜨겁게 달궜던 mc몽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는 발표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어버리네요


내가 그리웠니의 가사는 그간의 사건사고와 자숙하는 시간을 가지던 mc몽의


심경을 담은 노래라고 합니다 


하지만 제목이 '내가 그리웠니'라니.. 사람들 시선이 그리 곱지는 않을텐데 말이죠..



[mc몽 내가 그리웠니] mc몽 내가 그리웠니 뮤직비디오



이번 음원발표와 동시에 친분있는 연예인들의 지원사격도 이어졌습니다


백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 고생했어 몽이야. 

좋은 말, 안 좋은 말 다 새겨. 그리고 음악으로 만들어줘” 

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구요


하하역시 "친구야 보고싶었다"며 응원을 했습니다


어쨌든


 좋은음악으로 돌아온 mc몽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아래 뮤직비디오 올려드릴게요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