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인터스텔라] 드디어 보았다.. 인터스텔라

[인터스텔라] 드디어 보았다.. 인터스텔라

기다리고 기다리던 인터스텔라
그동안 놀란감독의 영화들은 모두 보았고
어느 한작품이라도 감명을 안받은작품이 없기에
인터스텔라 역시 기대하다가
드디어 보았건만
역시 놀란감독이었다

와이프와 같이 감상..
3시간이라고 싫어하는거
설득의 설득끝에..ㅎㅎ

어디선가 중간은 지루하다 들은것같은데 난 오히려 3시간 내내 손에 땀을쥐고봤다
적절한 긴장감과 사건 갈등
그리고 미지의 세계로의 탐험..
원래 우주를 배경으로하는 영화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현재 과학으로 도달하지 못한 영역까지 현실적으로 뻗쳐나가는 영화를 보며 한시도 눈을 뗄수 없었다
마치 내가 우주여행을 다녀온 기분이다

암튼 이번작품은 메멘토를 떠올리게 한다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하나로 묶는 기술이랄까..

어찌됐든 와이프도 상당히 재밌었다고 한다
강추!!